'63kg 과체중' 당당히 밝히며 화제 된 모델, 요즘 머하시나요?

모델과 과체중, 어쩐지 어울리지 않아 보입니다. 하지만 자신이 63kg 과체중임을 당당히 밝혀서 화제가 된 모델이 있습니다. 바로 모델 전보람인데요. 작년 5월 자신의 인바디 측정 결과를 개인 SNS로 공유했습니다. 진단 결과표에는 키와 몸무게는 물론 체지방률까지 모두 나와있습니다.


자신의 체중 진단 결과를 가감 없이 당당하게 드러낸 것에서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었죠. 과체중이어도 모델을 할 수 있다는 긍정적인 메시지도 전달했습니다. 사람들은 ‘과체중이어도 몸매가 비현실적이다’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이렇게 화제가 되었던 전보람 씨는 최근 어떻게 지내고 있을까요?


인스타셀럽, 활발한 모델활동


여전히 인스타그램에서 활발한 활동 중입니다. 수는 73만을 넘을 정도의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요. 그래서인지 모델로서도 활약하고 있습니다. 최근, 한 다이어트 제품의 모델로 일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또한 개인 쇼핑몰을 운영 중인데요. 본인이 직접 모델이 되어 옷을 홍보합니다. 개인 SNS를 통해서 쇼핑몰 옷을 입은 사진을 업로드하며 쇼핑몰 운영에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네요.


유튜브 시작, ‘돼람이’ 채널 오픈


컨텐츠 크리에이터로서의 활약도 돋보입니다. 지난 6월에 채널 ‘돼람이’를 오픈했는데요. 채널 오픈 한 달이 채 되지 않았지만 구독자가 만 명을 넘었습니다. 다양한 SNS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전보람 씨는 다양한 컨텐츠로 구독자와 소통 중입니다.


브이로그부터 먹방, 여행 영상까지 일상을 공유하는 영상이 가장 많이 보입니다. 그뿐만 아니라 공연 후기 영상이나 메이크업 영상, 색다른 내용이 있는 영상도 업로드되고 있습니다. 구독자가 많은 만큼 영상 개수도 많고 종류도 다양하네요.

건강미를 뽐내는 모델답게 먹방 컨텐츠를 선보였습니다.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이라면 절대 먹지 못할 라면이나 김치를 주저 없이 먹는 모습을 통해 구독자의 공감을 많이 얻고 있네요. '라면 먹고 맥주 먹고 하는데 뱃살이 왜 안 나오냐'와 같은 반응입니다.


당당한 그녀의 최근 사진들


전보람 씨는 당당한 체중 공개와 셀카로 화제가 되었던 만큼 여전히 셀카 실력을 뽐내고 있습니다. 그녀의 인스타그램 피드에서 쇼핑몰 옷을 착용한 사진들, 유튜브 사진들 등 다양한 모습을 구경할 수 있었어요.


그리고 건강함을 위한 운동을 하는 사진도 볼 수 있습니다. 그때나 지금이나 당당하고 건강한 모습이 보기 좋네요. 앞으로도 활발한 모델 활동을 기대하겠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