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 작지만 170cm만큼 커 보인다는 비율 파괴 연예인 모음

'비율 깡패키는 크지 않지만 세상 믿기지 않는 이기적인 비율을 자랑하는 이들을 말하죠. 이들에게는  가지 공통점을 찾아볼 있는데요그건 바로 CD 가려질 같은 얼굴 크기입니다연예계에도 작은 얼굴과 남다른 다리길이를 자랑하며 '실제 키보다  보인다'라는 말을 듣는 연예인이 많죠. 그래서 오늘은 비율 끝판왕 연예인들을 모아봤습니다. 과연 어떤 연예인이 이름을 올렸을지 함께 보실까요?   


158cm, 박보영


출처-pinterest

러블리 대명사 박보영. 그녀는 얼굴 작은 사람들만 모아놨다는 연예계에서도 유독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연예계 관계자들도 박보영을 만날 때마다 너무 작은 얼굴 크기에 놀란다고 하는데요.


작은 얼굴 덕분일까요? 박보영은 크지 않은 키임에도 조막만  얼굴로 굴욕 없는 비율을 자랑하죠. 그녀의 키는 158cm. 하지만 혼자 서있을  170cm보다   보이는 기적의 비율을 보여주는데요. 같이 서있으면 오히려 민폐가 되는 머리 크기를 가진 박보영.


출처-네이버영화

특유의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대중을 사로잡은 박보영은 스크린과 브라운관을 종횡무진하고 있죠특히 방영되는 차기작  tvn 드라마 '어비스'에서는 어떤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160cm, 유아


브라운관에 박보영이 있다면 아이돌 중에서는 유아가 있죠. 오마이걸 유아는 비율 좋은 아이돌 중에서도얼굴이 작다고 소문났는데요그녀는 팬들 사이에서 이미 유명할 정도로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습니다.


출처-탑스타뉴스

한눈에 봐도 완벽한 비율작은 얼굴과 곧게 뻗은  다리 덕분에 족히 170cm 보이는데요그녀의 전신사진을 사람들은 누구나 유아가 키를 가졌을 거라고 생각한다고 하죠


출처-pinterest

충격적이지만 유아의 키는 160cm. 미모부터 피지컬, 비율까지 뭐하나 빠지는  없는 유아는 '소두 '이라는 별명까지 가지고 있다고 하는데요그녀의 실물을 처음 팬들은 넘사벽 비율에 적잖게 충격을 먹는다고 합니다.


161.8cm, 현아


남자들의 이상형이자 여자들의 워너비 현아. 그녀는 평소 군살 하나 없는 몸매의 소유자로 알려져 있는데요 덕분에 유독 옷발이  받아 연예계 대표 패셔니스타로 손꼽히기도 합니다현아는 tv 사진  모습만 보면 170cm 훌쩍 넘어 보이죠.


출처-instagram @huynah_aa

그러나 현아 본인이 직접 밝힌 키는 161.8cm 일반 여성들의 평균 키와 비슷한데요. 그녀가 절대 161cm  보이는 이유는 바로 누구보다 작은 얼굴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손바닥 안에 이목구비가 들어갈듯한 현아의 작은 얼굴은 그녀의 남다른 핏의 비밀이기도 하죠넘사벽 비율과 몸매로 팬들의 사랑을  몸에 받고 있는 현아그녀는 올해 안에 컴백을 목표로 신곡 작업에 힘을 쏟고 있는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