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떻게 아는사이? '유일하게' 송혜교가 보낸 커피차 받아본 여가수
- 카테고리 없음
- 2019. 6. 23. 07:32
최근 연예계는 간식 차 선물로 우정을 과시하는 스타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가끔 도무지 접점이 없어 보이는 연예계 의외들이 팬들을 깜짝 놀라게 하는데요. 작품에서 만난 적은 없지만 카메라 밖, 일상생활 속에서 끈끈한 우애를 다지고 있다는 연예계 의외의 인맥들. 그래서 오늘은 간식 차 선물로 팬들까지 놀라게 한 스타들의 의외의 인맥을 모아봤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송혜교 X 아이유
출처-instagarm @dlwlrma
바로 어제 인스타그램에 간식 차 인증샷을 올린 아이유. 특별할 것 없는 평범한 간식 차였지만 이 사진 한 장에 네티즌들의 이목이 집중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배우 배우 송혜교가 드라마 <호텔 델루나> 촬영이 한창인 아이유에게 간식 차를 서포트했기 때문인데요. 평소 접점이 없던 두 사람의 친분에 네티즌뿐만 아니라 팬들 역시 깜짝 놀랐다고 하죠.
두 사람의 인연은 지난해 아이유 콘서트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아이유는 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자신의 콘서트를 찾은 송혜교·송중기 부부를 보고 놀란 에피소드를 공개했는데요. 당시 아이유는 “송혜교·송중기 선배님이 관람석 바로 앞에 앉아 있어 등장하자마자 머리가 하얘졌다"라며 “그분들만 보였고, 평소 친분이 없는데 콘서트를 보러 오신 것”이라고 설명했죠. 이후 송혜교는 아이유에게 따로 연락해 공연을 잘 봤다는 문자를 남겼다고, 그렇게 시작된 인연이 촬영장 간식 차 서포트로까지 이어졌다고 합니다.
세훈 X 박민영
출처-instagarm @rachel_mypark
지난주 종영한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로 또 한 번 로코 여신으로 등극한 박민영. 그녀도 간식 차를 통해 의외의 인맥을 공개해 화제가 되었는데요. 지난달 박민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멋있고 귀엽고 혼자 다 해먹는 오세훈. 깜짝 선물 고마워"라는 글과 함께 간식 차 인증샷을 업로드했죠. 본문에 글처럼 그녀가 공개한 간식 차의 주인공은 다름 아닌 국민 아이돌 엑소의 막내 세훈.
여배우와 아이돌의 만남이라니. 접점 없는 두 사람의 의외의 친목은 네티즌들을 깜짝 놀라게 했는데요. 모두가 궁금해하던 두 사람이 접점은 바로 넷플릭스 예능프로그램 <범인은 바로 너>. 두 사람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최초 한국 예능인 <범인은 바로 너>시즌 1에 이어 시즌 2까지 함께 출연하며 돈독한 우정을 키워왔죠. 또 두 사람뿐만 아니라 <범인은 바로 너> 멤버들은 서로를 응원하는 의미로 간식 차를 보내거나 회식을 즐기며 친분을 자랑하고 있습니다.
정국 X 여진구
출처-instagarm @yeojin9oo
'ㅈㄱ이가 ㅈㄱ에게' 간식차 플랜카드에 걸린 귀여운 초성 퀴즈의 주인공은 누구일까요? 바로 방탄소년단 정국과 배우 여진구인데요. 지난달 8일 오후 여진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라마 <호텔 델루나>촬영 중 방탄소년단 정국에게 받은 간식 차 사진을 인증했죠. 1997년생 동갑내기인 두 사람은 연예계 숨은 절친으로, 쉬는 날이면 카페에서 만나 수다를 즐기는 사이라고 합니다.
현재까지 두 사람이 친해지게 된 계기는 알려진 바 없지만, 드라마 <왕이 된 남자> 종영 인터뷰에서도 여진구는 친한 친구가 누구냐는 질문에 정국을 뽑을 만큼 두 사람의 우정이 깊은데요. 이름 초성도 맞춘 듯 똑같은 방탄소년단 정국과 여진구. 정국의 간식 차 서포트로 깜짝 공개된 두 사람의 절친 인증숏에 팬들은 바람직한 친목이라며 응원하는 댓글이 쏟아지고 있죠.
수호 X 장재인
출처-instagarm @weareone.exo
아이돌에서 영화배우까지 미친 인맥을 자랑하기로 유명한 그룹 엑소의 리더 수호. 연예계 인맥왕답게 그 역시 지난해 드라마 <리치맨> 촬영 중 의외의 인물에게 간식 차 선물을 받아 화제가 되었습니다. 이날 엑소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촬영 현장으로 '넥스트인 CEO 이유찬'으로 열연 중인 김준면과 함께하는 모든 스태프를 응원하기 위해 보낸 서프라이즈 간식 차. 맛있게 먹고 더욱 힘내서 촬영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합니다"라는 글과 함께 수호의 인증샷이 올라왔죠.
그 주인공은 바로 최근 공개 열애로 핫한 싱어송라이터 장재인. 두 사람이 친해진 계기는 다름 아닌음악인데요. 지난해 장재인과 수호는 듀엣곡 ‘실례해도 될까요’와 ‘Dinner’를 함께 발표하며 호흡을 맞췄죠. 함께 듀엣 앨범을 발표할 만큼 음악으로 친목을 다져온 두 사람. 음악 작업 이후에도 두 사람은 촬영장에 간식 차를 보낼 만큼 훈훈한 우정을 쌓고 있습니다.
GOT7X 김상중
출처-instagarm @got7.with.igot7
최근 화려하게 컴백한 GOT7의 인스타그램에 "GOT7이 김상중 선배님을 위해 커피와 간식을 준비했습니다. 인생 선배가 되어주셔서 감사한 노감사님, 응원합니다! 그런데 말입니다, GOT7은 어떻게 김상중 선배님과 접촉하게 된 것일까요?"라는 멘트와 함께 김상중의 인증샷이 공개돼 보는 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했는데요.
출처-instagarm @got7.with.igot7
배우 김상중이 아이돌 그룹인 GOT7에게 간식 차 서포트를 받은 사연은 과연 무엇일까요? 새 앨범 'SPINNING TOP'을 준비하던 GOT7의 리더 JB는 '이번 앨범은 인생을 담은 내용'이라고 언급하며 멘토가 될 수 있는 인생 선배 같은 분을 고심했다고 하는데요. 고심하던 중 배우 김상중을 떠올렸다고, 김상중 역시 흔쾌히 그 제안을 수락해 JYP 사옥에서 대화를 나누고 친목을 다졌다고 하죠. 이어 김상중은 GOT7의 새 앨범 컴백 라이브 토크의 진행까지 맡아 다시 한번 돈독한 우정을 과시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