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하고 오히려 몸매 전성기 찾아왔다는 연예인이 바로 접니다"
- 카테고리 없음
- 2019. 7. 2. 02:37
올해 초, 비밀리에 올린 결혼식으로 화제가 되었던 연예인이 있습니다. 바로 배우로 활동 중인 클라라인데요. 최근 브라운관에서 모습을 찾기 힘들었던 그녀가 갑작스러운 결혼을 발표했던 것인데요. 결혼 후 오히려 더욱 좋아진 몸매로 네티즌들의 찬사를 받고 있다고 합니다. TV 밖에서 그녀가 어떤 활동을 해왔고, 어떤 사진으로 화제가 되었는지에 대해 함께 알아볼까요?
출처 - MBC '거침없이 하이킥' / SBS '부탁해요 캡틴'
2006년 한국 연예계에 혜성처럼 등장했던 클라라는 화려한 비주얼에 완벽한 몸매로 단번에 주목을 받았습니다. 당시 많은 사람들의 다이어트 자극에 귀감이 되었던 연예인 중 한 명이었죠. 이로 인해 데뷔 때부터 '투명 인간 최장수', '거침없이 하이킥' 등에 출연하며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기 시작했습니다.
사실 클라라는 코리아나 멤버 이승규의 딸로 화제가 된 적도 있습니다. 코리아나는 1988년 서울 올림픽의 공식 주제곡이었던 '손에 손잡고'의 주인공이죠. 이승규 부부는 해외 생활을 주로 했기 때문에 클라라 역시 해외에서 학창 시절을 보냈고 국적 또한 영국이라고 합니다.
출처 - '클로젯' / '워킹걸'
이렇듯 데뷔부터 화제의 연속이었던 그녀는 '오감도', '클로젯', '워킹걸' 등의 영화에 출연하며 더욱 두각을 나타내었죠. 톡톡 튀는 캐릭터와 파격적인 시상식 드레스마저 찰떡같이 소화해내는 그녀는 언제나 이슈가 되었는데요. 어느 순간부터 드라마나 영화에서 보기가 힘들어진 것입니다.
출처 - '반자행동대' / '한성'
이전 소속사와의 분쟁으로 인해 한동안 연예계 활동에 집중할 수 없었던 것이죠. 분쟁 이후 그녀는 주로 중국에서 영화나 드라마를 찍으며 활동하였습니다. '사도행자', '제이드 펜던트', '반자행동대', '삼국살·환', '한성' 등 다양한 작품들에서 주·조연을 맡으며 활약했는데요. 덕분에 2018년에는 한중국제영화제에서 한중 스타상까지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하지만 한국 방송을 완전히 쉰 것은 아니었습니다. '멋 좀 아는 언니', '말괄량이 길들이기 2', '뷰티스쿨'과 같은 뷰티 프로그램에서는 여전히 매력을 뽐내고 있었죠. 데뷔한 지 10여 년이 되었을 때의 뷰티 프로그램이었지만 여전히 데뷔 초와 같은 미모를 유지하는 모습에 네티즌들은 호평이었는데요.
출처 - youtube @actressclaralee 클라라
게다가 2015년부터 시작한 유튜브 채널에서는 그녀의 몸매 유지 비법들을 엿볼 수 있었습니다. '클라라데이즈 피트니스'라는 재생 목록을 통해 요가, 스트레칭 등 다양한 운동을 선보이고 있죠. 태어났을 때부터 완벽한 몸매였을 것 같은 그녀 역시 꾸준한 노력을 하고 있는 것이 잘 드러났습니다.
출처 - 코리아나클라라
이와 같이 꾸준히 뷰티, 헬스 프로그램을 진행하던 그녀는 올해 1월, 미국에서 돌연 지금의 남편과 비밀리에 결혼식을 올리게 됩니다. 그녀의 남편인 사무엘 황은 MIT에서 학사와 석사 과정을 지낸 수재로, 현재 중국에서 교육 관련 스타트업의 투자 사업가로 활동하고 있는데요. 두 사람의 만남에는 오랜 해외 생활이라는 공통점이 연결 고리가 되었을 것입니다.
그렇게 신혼 생활을 만끽하고 있는 클라라는 최근 SNS에서 지금까지의 노력도 대단한데 여기서 끝이 아니었습니다. "영화 들어가기 전 건강하고 탄력 있는 몸으로"라는 글과 함께 업로드한 사진에서의 그녀는 완벽한 몸매 그 자체였죠. 또한 스포티한 차림의 그녀는 결혼 전보다 더욱 건강미를 발산하고 있었습니다.
출처 - instagram @actressclara
클라라는 아직까진 국내 복귀 예정이 없고 중국에서의 활동에 주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결혼 직후이기 때문에 더더욱 공백기를 메우는 데에 조심스러울 텐데요. 철저한 자기관리와 다양한 뷰티·헬스 프로그램 활동으로 매번 리즈를 갱신하고 있는 그녀의 앞으로가 더욱 기대됩니다.
+추가 사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