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쓸 거면 얼굴 반납해줘...패션 때문에 화제된 연예인 사진

instagram @rachel_mypark

봄을 맞이해 이런저런 아이템을 구입했지만 정작 매일 아침 무엇을 입을지 고민하는 분들 많죠. 이럴 때 참고하는 게 바로 연예인들의 데일리 룩인데요. 연예계에는 타고난 센스로 모두의 부러움을 사는 패셔니스타들. 하지만 옷 잘 입는다고 소문난 그들도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습니다. 열일하는 얼굴 덕분에 물론 태가나지만, 일반인이 따라 하기에는 난해한 스타일을 선보인 그들. 과연 누가 있을지 지금부터 함께 보실까요?

 

산다라박


instagram @daraxxi

첫 번째 주인공은 2ne1 활동 때부터 심상치 않은 패션을 선보여온 산다라 박입니다. 그녀는 데뷔 때부터 파격적인 콘셉트로 주목을 받기도 했는데요. 파인애플 머리, 투블럭 컷, 독특한 염색 등 청순한 외모와 상반되는 개성 있는 모습을 보여줬죠.

 

instagram @daraxxi

그녀는 공항패션도 평범하지 않습니다. 한눈에 봐도 시선을 사로잡는 독특한 점퍼와 화려한 컬러의 모자. 특히 그녀는 일본에서 산 모자가 마음에 들었는지, 인스타 스토리를 통해 모자가 이쁘지 않냐며 자랑 아닌 자랑을 하기도 했는데요.

 

instagram @daraxxi

산다라박은 평범한 스트라이프 상의를 입어도 독특한 아이템을 매치해 개성을 놓치지 않습니다. 평범함을 거부한 산다라박의 패션. 그녀와 찰떡같이 잘 어울리지만, 평범한 일반인이 선뜻 따라 하기에는 무리가 있어 보이죠. 한편 최근 산다라박은 오랜만에 컴백한 박봄을 위한 지원사격에 나서 변치 않는 우정을 과시했습니다. 

 

현아


instagram @hyunah_aa

두 번째 주인공은 공개 연애 이후 더 핫해진 현아. 그녀는 연예계의 손꼽히는 패셔니스타로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로 통하죠. 그녀는 평소 빈티지 숍을 애용하고, 독특한 현아만의 개성이 담긴 패션을 추구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요.

 

instagram @hyunah_aa

현아의 스타일이 유행하면서 최근 빈티 숍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졌다고 하죠. 다소 난해한 아이템들이지만 현아만 소화할 수 있는 스타일이라 더 사랑받고 있는 그녀의 패션. 평소에 도전해볼 수는 없는 패션이지만  보는 것만으로 대리만족이 되는 기분입니다.

 

instagram @hyunah_aa

하지만 가끔은 이렇게 현아의 얼굴과 몸매도 못 살리는 무리수를 두기도 하죠. 한편 그녀는 올해 안에 컴백을 목표로 신곡 작업에 힘을 쏟고 있는 걸로 알려져 있는데요. 이번 앨범에서는 또 어떤 독특한 콘셉트를 보여줄지 팬들의 기대가 모아지고 있습니다. 

 

박민영


instagram @rachel_mypark

마지막 주인공은 소문난 패셔니스타 박민영입니다. "옷집 입기로 유명한 박민영이 왜?"라고 의문을 가질 수도 있는데요. 그녀가 마지막을 장식하게 된 이유는 바로 최근 그녀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 때문입니다. 

 

instagram @rachel_mypark

가장 먼저 눈에 띄는 건 너무 아름다운 그녀의 미모죠. 그리고 한참 뒤에 발견한 빨간색 슈트. 물론 완벽한 외모와 몸매로 충분히 찰떡같이 소화했지만, 다소 난해한 패션인 건 확실합니다. 하지만 화보 촬영의 경우 하이패션 의상을 주로 사용하니 그녀의 독특한 슈트도 이해가 가는데요.

 

instagram @rachel_mypark

평소 옷 잘 입기로 소문난 박민영. 하지만 그녀도 가끔은 나무에서 떨어질 때가 있죠. 한편 박민영은 작년 드라마 '김비서가 왜 그럴까?'로 로코퀸으로 떠올랐는데요. 과연 오는 4월 드라마 '그녀의 사생활'에서는 또 어떤 특급 케미를 보여줄지 이목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