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가 지금까지 공개해서 밝혀낸 역대급 연예인 커플들

연예인에 대한 것 중 대중이 가장 궁금해하는 것은 무엇일까요? 여러 가지 있겠지만, 열애설을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열애설이 뜰 때마다 실시간 검색어에 해당 연예인들 이름이 줄지어 뜨곤 하니까요. 


최근에도 강다니엘과 트와이스 지효가 열애를 인정하면서 또 한 번 실시간 검색어를 달궜습니다. 이런 열애설을 포착하는 것으로 유명한 매체가 디스패치인데요. 오늘은 디스패치가 단독으로 공개한 열애설의 주인공이었던 커플들은 누가 있을지 한 번 돌아볼까 합니다.




1. 원빈 - 이나영

디스패치가 공개한 커플들 중 아마 가장 역대급이면서도 가장 좋은 결과를 맞이한 커플 중 하나가 아닐까 싶습니다. 원빈도 이나영도 예나 지금이나 탑스타로 불리는 배우들인데요. 신비주의라는 말이 있을 만큼 그들에 대해 밝혀진 건 많이 없었습니다. 당연지사 연애 관련 얘기도 거의 나오지 않았죠. 그렇기에 두 사람 열애설이 터졌을 때 대중은 놀람을 금치 못했습니다. 


출처 - 이든나인 엔터테인먼트 / 온라인 커뮤니티 / MBC

대중들 사이에서 탑끼리 만났으면 좋겠다며 소위 '염불'을 왼 적은 있지만 진짜 만남을 가지고 있었다는 게 놀라웠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연인에 이어 부부의 연까지 맺었습니다. 현재는 결혼해서 아이도 있다고 하는데요. 많은 이들이 태어나보니 원빈이 아빠, 이나영이 엄마인 기분은 어떤 기분이냐며 아이를 부러워하기도 했습니다.


2. EXO 백현 - 소녀시대 태연

탑과 탑의 만남은 아이돌 사이에서도 있었습니다. 소위 잘 나가는 아이돌 탑들의 만남이었는데요. 이 주인공은 엑소의 백현과 소녀시대의 태연 커플이었습니다. 지난 2014년에 터진 스캔들이었는데요. 당시 디스패치가 공개한 사진에서 태연이 백현을 픽업해 드라이브를 즐기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오픈카를 탔던 그들이 키스하는 모습까지 담겨 있었죠. 


출처 - MBC 섹션TV 연예통신

연인 사이에 전혀 이상할 거 없는 스킨십이지만, 스킨십 사진으로 열애설이 제기되는 경우는 드물기때문에 당시 파장도 컸습니다. 두 사람 다 메인보컬로서 실력을 갖춘 것은 물론 귀여운 외모와 매력으로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왔는데요. 이러한 인기만큼이나 따라붙는 관심도 많았습니다. 두 사람 다 악플에 시달리기도 했다고 하는데요. 2015년 두 사람의 결별설이 제기되자 소속사는 결별 사실을 인정했습니다. 정확한 시기는 모르지만요.


3. 이승기 - 소녀시대 윤아

지난 2014년 1월 1일에는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디스패치가 매일 1월 1일만 기다린다는 말이 있을 정도로 1월 1일은 대박 열애설을 터트리기로 유명한데요. 이승기와 윤아의 열애설은 예상대로 화제성이 높았습니다. 두 사람은 평소 바르고 호감있는 이미지의 대명사였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그래서인지 이승기와 윤아의 만남은 유독 응원을 많이 받았습니다. 


출처 - OSEN / SBS 강심장

그 기반에는 그동안 두 사람이 보여준 이미지가 있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을 따라다니는 소문이나 수식어들이 긍정적인 것들 위주였기에 서로의 팬과 대중들 역시 선남선녀의 만남이라며 두 사람의 사랑을 응원하게 된 것이죠. 하지만 결국 두 사람 역시 바쁜 스케줄 등으로 인하여 현재는 결별한 상태입니다. 지금은 각자의 자리에서 자신들의 역량을 펼치며 연예활동을 이어나가고 있죠.


4. 이민호 - 수지

출처 - JTBC 썰전 / MBC 원탁의 기사들 / 수지, 이민호 SNS

탑스타 커플은 또 있었습니다. 바로 배우 이민호와 가수 겸 배우 수지였는데요. 두 사람 다 팬들뿐 아니라 대중에게도 인지도 높은, 인기 많은 스타였던 만큼 주목도는 꽤 컸습니다. 특히 이때의 특이점이라면 서울 한복판이 아닌 해외까지 걸쳐서 찍힌 파파라치형 스캔들이었다는 것입니다.


7살이라는 나이차보다도 해외에서까지 사진을 찍히면서 불거진 열애설이라 더 말이 많이 나왔었죠. 당시디스패치가 서울 - 파리 - 런던에 걸쳐 사진과 스토리를 공개했으니까요. 두 사람은 당시 유럽에서 각자의 스케줄이 있어 만남을 가지려고 했던 것으로 보이는데요. 수지를 보러 이민호가 런던에 갔다는 식의 루머가 퍼지면서 소속사를 통해 직접 해명하기도 했습니다. 이렇게 국내외를 오가며 사귀었던 두 사람이지만 현재는 결별한 상태입니다.


5. EXO 카이 - 블랙핑크 제니

출처 - 디스패치

2019년 1호 커플이라며 올해 디스패치가 공개했던 커플입니다. 당시 SM과 YG의 만남이라는 말이 나오기도 했죠. 두 사람은 소위 잘나가는 그룹 엑소와 블랙핑크의 멤버라는 점에서도 주목을 받았는데요. 개인으로서도 카이와 제니는 팬들에게 많은 인기를 얻어왔기에 더욱 사람들의 이목이 집중됐습니다. 패션이나 춤 등 눈에 띄는 핫스타들끼리의 만남이니 뜨거운 감자가 될 수 밖에 없었죠.


위에서 공개한 커플들도 그렇듯 이 커플도 잘 나가던 때에 잘 나가는 사람들끼리 만나서 실시간 검색어부터, 커뮤니티, SNS에 이르기까지 곳곳에서 오랜 기간 화제가 됐습니다. 하지만 이런 관심도 너무 많아지면 부담스러울 수 밖에 없었을 것 같죠? 두 사람은 만난 지 몇 개월만에 결국 결별하게 됩니다. 아이돌로 한창 잘 나가는 시기로 두 사람 다 바빴던 게 커보이죠. 현재 두 사람은 각각 자신의 그룹에서 자신의 역할을 해내며 여전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