뜨자마자 연예계에서 사라져버린 '우결' 신애의 오늘자 근황

전 국민을 썸 타게 만들며 큰 인기를 끈 예능프로그램 <하트시그널>. 하지만 그 이전 우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던 예능이 있습니다. 그 예능 프로그램은 바로 2008년 방송된 스타들의 가상 결혼생활을 담은 <우리 결혼했어요>인데요. 그중에서도 가수 알렉스와 달콤한 가상 부부 생활로 화제를 낳았던 신애는 ‘로맨틱 여신’으로 불릴 정도 뭇 남성들의 이상형으로 떠올랐죠.


 

출처-mbc

이국적인 외모로 글래머러스한 몸매로 전 국민의 눈길을 사로잡았던 배우 신애. 하지만 팬들의 기대와 달리 얼마 지나지 않아 인기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돌연 하차. 그녀는 연예계 활동을 중단하고 모습을 감췄습니다. 최근 그동안 근황을 알리지 않았던 그녀의 근황이 의외의 곳에서 포착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뜨자마자 갑자기 사라져 소식을 알 수 없었던 신애의 근황을 함께 보실까요?


 

알렉스-신애 일명 '알신 커플'인 두 사람은 <우리 결혼했어요>의 역대급 커플로 우리의 추억 속에 오래 남아있는데요. 두 사람은 방영 내내 이상적인 연인들의 모습을 보여주면서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특히 이벤트가 가장 많았던 커플이기도 했던 이 커플은 서로를 위해 음식과 선물을 준비하거나 힘들 때는 진심으로 위로를 해주는 모습으로 많은 이들의 부러움을 받기도 했죠. 하지만 신애와 알렉스는 시청자들의 기대와 다르게 예정보다 앞당겨 돌연 하차하게 되는데요.

 

출처-국민일보

그 이유는 신애가 촬영 현장에서는 드러내지 않았지만 친분이 두터웠던 최진실의 사망한 뒤 신애는 슬픔에 빠졌고, 그녀는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줘야 하는 예능프로그램 출연을 부담스러워했다고 하죠. 그렇게 스튜디오 녹화에 불참하며 하차 소식을 알린 신애. 하지만 하차 후 한 달 만에 그녀의 열애설이 보도되면서 이미지에 큰 타격을 받았습니다. 당시 보도에 따르면 신애와 남지 친구가 청담동 빌라나 마트 등에서 데이트하는 장면이 여러 차례 목격되었다고 하죠.

 

이에 신애의 소속사는 "현재 신애에게 남자친구가 없는 것으로 알고 있다. 그녀가 남자친구와 결혼을 서두르고 있다는 언론 보도 역시 사실이 아니다"라며 논란을 일축시켰습니다. 하지만 2009년 3월, 열애설과 결혼설을 부인했던 신애는 공식적으로 결혼을 발표하는데요. 그녀의 소속사는 "배우 신애가 5월 결혼할 예정이다. 예비신랑과는 올해 초부터 교제해왔다. 신애 아버님의 건강이 최근에 안 좋아지시고, 퇴직을 앞두고 계셔 결혼을 서두르게 됐다."라고 입장을 밝혔습니다.

 

출처-뉴스엔

그렇게 신애는 미국 시애틀 유학생 출신의 두 살 연상의 회사원과 결혼식을 올리며 5월의 신부가 되었죠. 그러나 많은 팬들의 기대와는 달리 결혼 후 연예계 활동을 중단했는데요. 그녀가 연예계를 떠난 지 벌써 10년. 그녀는 2011년에 첫딸을 낳고, 4년 뒤 둘째 아들, 그리고 2016년에 연년생 셋째 딸까지 출산하며 진정한 다둥이 엄마 대열에 합류했죠. 결혼 후 이제는 세 아이의 엄마로 그동안 삼 남매 육아에 매진하고 있다는 신애.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그녀는 개인적으로 운영하던 SNS 아이와 함께 찍은 사진이 올라온 적도 있지만, 현재는 폐쇄된 상태로 공식 석상에도 모습을 드러낸 적이 없는데요. 과연 신애는 요즘 어떻게 지낼까요? 연예계를 떠나 평범한 다둥이 엄마로 살고 있는 그녀의 근황은 연예인 지인들을 통해 알 수 있었습니다. 공개된 근황 사진 중 가장 최근 사진인 바로 이 사진. 방송인의 박지윤은 자신의 사진과 함께 신애가 박지윤의 자녀들과 다정하게 찍은 사진을 공개했는데요.


 

출처-뉴스엔

사진 속 그녀는 여전히 뚜렷한 이목구비와 더불어 화장기 없는 청순 미모를 자랑하고 있죠. 연예계를 오랫동안 떠나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연기자 활동 당시의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신애. 이 날 그녀는 절친으로 알려진 박지윤을 비롯해 배우 김성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과 단란한 시간을 보낸 것으로 전해졌는데요. 특히 배우 김성은은 신애가 연예계 활동을 하지 않은 10년 동안 종종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신애와의 돈독한 우정을 과시해왔죠. 

 

세 달 전인 5월 김성은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언니네 동네 너무 좋다. 언제나 예쁜 신애 언니랑~~ 우리 넷 조합 얼마 만입니까?"라는 글과 함께 신애와 함께 찍은 사진을 게재했는데요. 당시 오랜만에 근황이 공개된 신애의 모습은 많은 네티즌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었죠. 여전히 여신처럼 아름다운 미모를 뽐내고 있는 신애와 김성은. 두 사람이 절친으로 지낸 오랜 세월만큼 그 모습이 참 다정해 보입니다.

 

출처-KBS

다음은 연예계 대표 인싸로 불리는 손담비. 연예계 대표 인싸답게 손담비는 신애와도 끈끈한 우정을 자랑하는데요. 과거 그녀는 자동차 안에서 신애와 함께 장난을 치는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 신애는 결혼 후 손담비의 초대로 <스타 인간극장>에 출연한 적도 있는데요. 방송 당시 신애의 뽀얀 피부와 긴 생머리, 청순한 분위기는 여전했지만, 다소 통통해진 모습으로 등장해 네티즌들의 이목을 집중 시켰죠.


 

이렇게 평범하게 살며 사생활을 철저하게 공개하지 않았던 신애. 그런데 놀랍게도 과거 미스코리아 출신 배우 김성령이 배우 신애의 생일 파티 현장을 공개한 적도 있습니다. 사진 속 어두운 조명 아래 신애는 화장기 없는 수수한 얼굴이지만 그녀의 미모는 자체발광하고 있죠. 10년 동안 출산과 육아에 집중하며 연예계를 떠난 신애의 근황이 눈길을 끈 가운데 그녀의 특유의 분위기와 연기를 그리워하는 팬들이 늘어나고 있는데요. 그녀의 결혼 전  마지막 작품은 2009년 종영한 KBS 2TV 주말드라마 <천추태후>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